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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ITLE 밥새우멸치 일타삼피 레시피 추천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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밥새우멸치는 멸치와 새우 중 가장 작은 ‘세세멸치’와 ‘밥새우’가 혼합된 것이에요. 그래서 멸치와 새우의 맛, 식감, 영양까지 모든 장점이 합쳐졌다고 할 수 있어요.

밥새우멸치 = 세세멸치 + 밥새우

· 세세멸치의 담백한 감칠맛과 밥새우의 고소한 감칠맛의 조화

· 1cm 이하의 크기로 부드러우면서 톡톡 씹히는 식감

· 통째로 먹기 때문에 주요 영양성분인 칼슘은 기본, 멸치의 오메가-3 지방산과 새우껍질의 키토산까지 한꺼번에

섭취

영양 가득한 밥새우멸치로 간단하게 밥반찬뿐만 아니라 한끼 메뉴로 만들어보세요.

■ 아이들도 좋아하는 건강 반찬, 밥새우멸치볶음 (2~3인분 기준)


1. 밥새우멸치 2줌(종이컵 1컵, 60g 정도)을 약불에서 살짝 볶기

TIP. 볶음 후 체에 걸러 가루를 제거하면 더 깔끔해요.

2. 기본 양념장(간장 1T, 기름 1T, 맛술 1T, 설탕 1t, 올리고당 1t, 다진 마늘 조금)을 후라이팬에 넣고 끓어오르면

볶은 밥새우멸치를 넣고 골고루 섞기

TIP. 밥새우멸치와 함께 견과류를 잘게 부서져 넣고, 마지막에 참기름을 조금, 통깨를 넣으면 더 맛있어요.

■ 밥새우멸치볶음을 주먹밥에~


밥에 소금, 참기름으로 간하고, 밥새우멸치볶음을 넣어 골고루 섞은 후 한입 크기로 동글동글 뭉치면 완성

TIP. 조미김 부순 것을 밥에 같이 넣어 섞거나 주먹밥 완성 후 겉에 작게 자른 치즈를 얹으면 식욕 자극, 맛 UP!

■ 밥새우멸치볶음을 김밥, 유부초밥에~


김밥 재료로 여러 가지 준비하기 번기롭다면 가늘게 채썬 단무지와 밥새우멸치볶음 두가지만 넣어 꼬마김밥을 만들어도 간단하면서 건강한 한끼 메뉴 완성!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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